본문 바로가기
리뷰

[셀프사진관] 대전 오디티모드, 흑백사진관 후기

by ※&★*◈ 2021.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생들과 함께 대전 흑백 셀프 사진관 '오디티모드'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려 합니다. 

대전에는 셀프 사진관이 많이 있는데 인스타에 검색해 보니 오디티모드가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왕이면 잘 나오는 곳이 좋으니까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다녀 왔습니다. (두근두근)

 

 

http://naver.me/GhEHWyZQ

 

네이버 지도

대전 둔산동 흑백 셀프사진관 데이트코스 오디티모드

map.naver.com

 

평일 13:00 - 21:00

주말 11:00 - 21:00

공휴일 11:00 - 21:00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해야 하고 최소 10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예약 시간 20분 이후에 도착 시 촬영이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5시 30분에 예약을 하고 20분 전에 방문을 했어요. 비가 와서 머리가 부스스했거든요...

다행히 오디티모드에 고데기가 있어서 고데기도 하고 화장도 고쳤어요.

10분보다 조금 더 일찍 가는 걸 추천드려요!

 

 

촬영 가격 참조

 

 

 

지금 페이백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인스타랑 블로그에 사진 찍은 걸 올리면 페이백을 각각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고 10,000을 돌려받았습니다. 너무 쏠쏠하죠?

 


 

 

준비를 다 끝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이것저것 알려주세요. 거울이랑 카메라, 컴퓨터 제외하고 다 만질 수 있어요. 

처음에 연습 겸 찍은 사진인데 엄청 어색하죠? 저는 마스크도 벗지 않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촬영은 20분입니다.

 

 

 

처음에 어색했지만 금방 적응한 우리들.

저희들끼리만 있어서 편한 분위기 속에서 찍을 수 있었어요. 이래서 셀프 사진관을 찾나 봐요!

 

 

보정을 하지 않은 사진인데도 만족 만족.

카메라가 좋아서 그런지 화질도 깨끗하고 예쁘게 잘 나왔어요.

 

 

 

처음 사진을 찍을 때 핸드폰으로 타임랩스도 할 수 있어요. 

동영상 찍은 걸 보니 엄청 호다닥 호다닥

 

 

 

위에 사진 2장은 보정한 사진이에요. 

50,000원에 보정을 2장 해주고 인화까지 할 수 있어요. (귀여운 마그넷도 2개 줍니다.)

셀렉하는 시간은 20분입니다.

 

촬영 전체 원본 파일은 10,000원을 더 내면 받을 수 있어요. 

 

 

 

우편으로 해서 받은 사진이에요.

저는 3일 뒤에 우편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짧은 감상평

이벤트 기간 중이라 인원 추가 금액 없이 촬영해서 좋았어요. 특히 남들 눈치 보지 않고 찍고 싶은 포즈로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친구들 또는 연인,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셀프 사진관을 한 번 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