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김천

[김천 맛집] 모란회관 : 신음동 냉동삼겹살 후기

by ※&★*◈ 2021. 5. 18.
반응형


영업시간: 17:00 - 00:00 (월요일 휴무)

 



김천 모란회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어 신음동에 있는 '모란회관'으로 향했습니다. 모란회관은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 조명에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이에요. 요즘 냉동삼겹살 가게에 가면 인테리어를 레트로 감성으로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완전 완전 찬성입니다!

 

 

모란회관 간판

 

 

간판만 딱 봐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저는 저녁 6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저번에 8시쯤에 간 적이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다른 곳에서 먹었거든요. 여기는 저녁시간에 맞춰서 가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모란회관 기본 안주

 

 

자리에 앉자마자 냉동삼겹살 3인분을 바로 시켰어요. 냉동삼겹살을 시키면 위에 사진과 같이 밑반찬을 예쁜 쟁반에 담아 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쌕쌕 음료가 기본으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진로 잔

 

 

남자친구가 소주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잔이 너무 예쁘죠? 저도 진로 잔이 집에 있는데 모양이 달라서 또 소장욕구가 뿜 뿜. 다음에 진로 팝업스토어에 들러서 하나 구입해야겠어요.

 

참고로 모란회관은 냉동삼겹살만 판매를 하는 곳이에요. 다른 부위의 고기는 없어요! 

 

 

냉동삼겹살 사진

 

 

드디어 냉동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냉동삼겹살의 장점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점. 배고플 때는 냉동삼겹살이 최고예요. 김치도 올려먹고, 마늘쫑도 올려먹고~

 

 

모란회관 비빔면 사진모란회관 된장찌개 사진

 

 

먹다가 비빔면이랑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비빔면에 계란 프라이를 올리고 싶으면 5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저는 모란회관에 오면 계란은 꼭꼭 추가해서 먹어요. 반숙에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시켰어요! 볶음밥을 시키면 저렇게 그릇으로 꾹꾹 눌러주는데 신기하죠? 5분 정도 눌러준 뒤 다시 넓게 펴주면 그때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볶음밥 먹을 때 조미가 안된 김을 주는데 여기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남자친구랑 둘이서 왔는데 종류별로 다 먹었네요? 하하하. 하지만 비빔면이랑 볶음밥 둘 다 정말 맛있으니까 꼭꼭 종류별로 다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http://naver.me/x7vfXXvd

 

네이버 지도

모란회관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