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후기!

by ※&★*◈ 2022.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연히 GS25에 들렀는데 포켓몬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계산을 하고 그 자리에서 동생과 나눠 먹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바로 살펴볼게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피카피카-달콤 앙버터샌드-사진

 

가격: 2,200원

구입처: GS25

칼로리: 352Kcal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는 포켓몬빵 시즌2 종류 중 하나입니다. 부드러운 식빵 속에 달콤한 팥 앙금과 버터크림이 들어 가 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또한 이 빵은 냉장 디저트이기 때문에 빵 코너가 아니라 냉장 코너에 있습니다.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포장지-뜯은-사진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사진

 

포장지를 뜯으면 빵 2개와 스티커 하나가 있어요. 포장지는 뜯기 쉽게 잘 되어 있습니다. 빵 크기가 작지 않고 2개나 들어 있어서 만족한 상품이에요. 처음에 빵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적당한 가격인것 같네요.

 

포켓몬빵-스티커-위치-사진포켓몬빵-스티커-거북왕-사진

 

스티커는 빵 뒤쪽에 들어 있고 요리조리 봐도 어떤 스티커인지 안 보였어요. 직접 뜯어보는 게 답이더라고요. 저는 거북왕 스티커가 들어있었고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스티커라 만족했습니다!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안쪽-사진

 

빵을 반으로 갈라보니 안에 팥 앙금과 버터크림이 잔뜩 들어 있었어요. 빵 안에 내용물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꽉 차있어서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팥 앙금은 엄청 달달했어요. 그리고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버터크림은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흔히 우리가 먹는 앙버터의 버터맛은 아니었어요. 일반적인 앙버터는 네모 반듯한 모양에 조금 딱딱한 느낌인데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는 짜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만 있었습니다. 

 

앙버터 빵을 좋아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맛과 조금 달랐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팥이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약간 땅콩샌드 빵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를 추천드려요. 흰우유와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이빵이 있다면 저는 사먹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일 최애는 여전히 초코롤입니다. 초코롤...너무 맛있어요. 아무리 먹어도 안질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다른 포켓몬 빵 후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