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굿프랜즈: 나혼자 차돌된장찌개 리뷰 (맛있는 1일 1팩!)

by ※&★*◈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1일 1팩! 나혼자 차돌된장찌개 리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회사에서 점심값이 너무 많이 나와 도시락을 싸고 있는데 문득 찌개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찌개를 끓이려면 손이 많이 가서 마트에 가 봤는데 1팩짜리 찌개가 있어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할게요!

 

굿프랜즈

나혼자 차돌된장찌개

 

나혼자-차돌된장찌개-사진

 

가격: 3,900원

250g (130kcal)

 

굿프랜즈 공식몰에 들어가서 본 가격입니다. 저는 마트행사때 1,9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할인을 많이 했네요. 굿프랜즈 설명을 보면 갓 끓여낸 찌개를 급랭해 식감과 맛이 살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쇠고기차돌이 들어가 더 구수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나혼자-된장찌개-뒷-표지-사진

 

뒷 표지를 보면 원재료와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냉동식품인 만큼 유통기한이 꽤 기네요. 그래도 빨리 먹는 게 좋겠죠? 저는 맛이 궁금해서 사자마자 바로 먹었어요.

 

○ 보관방법: -18도씨 이하에서 냉동보관 ( 가정용 냉장고는 냉동실에 보관)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2개월 

 

나혼자-차돌된장찌개-옆-표지사진

 

옆 표지를 보면 조리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해동하지 말고 냉동상태에서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조리 방법

 

포장지-나혼자-된장찌개-사진완성된-나혼자-된장찌개-사진

 

해동 -> 전자레인지 6분

 

겉 포장지를 먼저 뜯은 뒤 뜯는 선까지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6분 동안 돌려주시면 됩니다. 위에는 해동하지 말고 바로 조리하라고 했는데 여기서는 해동 후 조리하라고 하네요,,, 흠. 저는 일단 해동한 상태에서 5분 동안 돌려주었습니다. 

 

5분동안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조금 넘쳤어요. 넘치지 않으려면 3~4분 정도 돌려주면 좋을 듯싶습니다.

 

나혼자-된장찌개-굿프랜즈-사진-후기나혼자-된장찌개-굿프랜즈

 

그릇에 옮겨 담은 모습입니다. 일단 차돌, 두부,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차돌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맛이 구수하고 깊었습니다. 요즘 1인용으로 찌개팩들이 많이 보이는데 굿프랜즈가 확실히 맛은 있네요. 또한 1인용으로 딱 적당했습니다.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았어요 ㅎㅎ

 

집에서 혼자 찌개를 끓여먹기는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1일 1팩으로 나와서 너무 편하네요. 거기다가 맛도 있고요. 된장찌개 말고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다음 행사기간 때 가서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