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후기!

by ※&★*◈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빵 중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띠부씰도 좋기는 하지만 빵을 좋아해서 먹는 게 맞는 것 같아요. ㅎㅎ 특히 포켓몬빵 중에 초코가 들어간 빵은 더 맛있더라고요. 그럼 자세한 후기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포켓몬빵-고오스초코케익-앞-표지-사진

 

가격: 1,500원

유통기한: 22년 8월 14일 (4일 뒤)

 

남자 친구가 사온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입니다. 남자친구 집 앞 마트에 포켓몬빵이 잘 들어와 선물로 빵을 주곤 해요. 그중 오늘은 고오스 초코케익을 선물로 줬네요. 참 좋은 남자 친구죠?

 

포켓몬빵-고오스초코케익-뒷표지-사진

 

빵 뒤에는 영양정보, 주의사항, 식품유형 등이 적혀 있습니다. 총열량은 262 kcal이며 총 내용량은 80g입니다. 빵 하나에 262kcal이나 하네요,,, 하지만 맛있으니까 칼로리는 무시하고 뜯어보겠습니다.

 

포켓몬빵-고오스초코케익-빵-사진

 

포장지를 뜯으면 위와 같이 유선지로 싸여있는 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같은 경우 안에 크림이 발라져 있고 빵이 잘 부스러져 종이로 싸여 있는 것 같아요. 

 

돌아온고오스초코케익-빵-사진2포켓몬빵-돌아온고오스초코케익-빵사진3

 

차 안에서 뜯은 거라 배경이 조금 산만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유선지를 벗기면 위와 같은 모양의 빵을 볼 수 있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니 초코크림이 들어있네요. 이 크림이 저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빵도 초코, 크림도 초코 진짜 초코쟁이에게는 딱인 빵입니다.

 

사실 이 빵은 크림이 많이 들어 있지는 않아요. 하지만 겉에 있는 빵 자체가 달기 때문에 상관이 딱히 없었습니다.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목이 막히는 그런 퍽퍽한 빵이 아녔습니다.

 

포켓몬빵-스티커-사진포켓몬빵-스티커-윈디-사진

 

남자 친구랑 빵을 나눠먹고 스티커를 뜯어보았습니다!  59번 윈디가 나왔네요. 지금까지 빵을 18개 먹었는데 다 다른 스티커가 나왔어요. 이번에도 새로운 스티커라 행복하네요. 운이 참 좋아요.

 

그럼 또 새로운 빵을 먹을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후기! (tistory.com)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후기!

안녕하세요~오늘은 (포켓몬빵)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연히 GS25에 들렀는데 포켓몬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계산을 하고 그 자리에서 동생과 나눠 먹었

ja0020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