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김천

[황간] 해송식당

by ※&★*◈ 2021. 11. 3.
반응형

해송식당

올뱅이 국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영동군 황간면에 있는 해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반야사에서 돌아가는 길에 해송식당에 들려 올뱅이 국밥 한 그릇을 먹는데요. 시간이 지남에도 불구하고 맛이 그대로인 집이라 참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외부 사진             

해송식당 정문

해송식당 외부 사진입니다. 외부 사진만 봐도 맛집처럼 보이지 않나요? 

 

 

해송식당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적혀 있지 않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주말에 갔는데 열려있기는 했습니다.

 

내부 사진             

 

들어가면 오픈형으로 주방이 보이고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안 보이지만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메뉴 사진             

메뉴판

 

대표 메뉴는 올뱅이 국밥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올뱅이 국밥 3개, 올뱅이 찌짐 1개, 막걸리 1병을 주문했습니다. 찌짐 말고 올뱅이빼먹기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찌짐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먼저 파전이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파전 안에도 올뱅이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간이 맞아서 양념을 따로 찍어 먹지는 않았습니다. 

 

밑반찬

 

파전이 나오고 바로 밑반찬이 나왔어요. 오이무침, 배추김치, 젓갈, 무절임 비슷한 맛이 나는 반찬입니다.

 

 

짜잔! 드디어 올뱅이국밥이 나왔어요. 된장을 같이 풀어서 비린맛이 하나도 없는 게 이 집의 매력입니다. 사진에서는 골뱅이 많이 없는 것 같은데 안에 자세히 보면 엄청 많이 있어요. :) 부추도 많이 들어 있어서 먹고 나면 배부른데 속은 편하더라고요. 그럼 잘 먹겠습니다.

 

 

막걸리!!! 여기는 막걸리를 시키면 김천 막걸리를 주세요. 한 가지밖에 없는 것 같더라고요. 산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먹으니 정말 꿀맛입니다. 여러분들도 반야사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잠깐 들려서 골뱅이 국밥 한 그릇 하고 가세요. 

 

 

 

http://naver.me/IDB4nowC

 

네이버 지도 - 길찾기

→ 해송식당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