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맛집

[구미 형곡동] 루미에르 식물카페에서 힐링하세요!

by ※&★*◈ 2022.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형곡동 루미에르 식물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식물 카페는 꾸준히 유행인 것 같아요. 직장에 다니다 보면 자연을 통해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큰데 가까운 식물 카페에 가서 힐링할 수 있으니 사람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 들려드릴게요.

루미에르 식물카페 

구미-형곡동-루미에르-식물카페-후기

영업시간: 12: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구미 루미에르 정문사진입니다. 식물 카페답게 정문 앞에도 다양한 식물이 놓여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한쪽 벽면은 통유리로 되어 있고 카페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구미-루미에르-카페-안쪽-사진구미-루미에르-식물-사진

 

루미에르 내부 사진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정문보다 더 많고 다양한 식물들이 보였습니다. 푸릇한 식물을 보니 힐링하는 기분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루미에르-카페-전체-사진

 

내부 전체 사진이에요. 앉을 좌석도 꽤 있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2층도 있는데 현재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다락방이 있는 공간을 참 좋아하는데 아쉬웠습니다.

 

루미에르-카운터-사진

 

카운터 사진입니다. 음료종류도 많고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네요. 카페에서 잠깐 쉬고 저녁을 먹어야 해서 저희는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루미에르-메뉴판-사진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별모양으로 표시해 두었네요. 하지만 저는 오늘 밀크티가 당겨서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루미에르-식물카페-식물-사진루미에르-포토존-사진

 

음료를 기다리면서 카페 내부를 둘러봤어요. 크고 작은 화분들이 많이 있네요. 전신거울도 하나 있어 사진 한 장을 남겨 보았습니다. 아마 포토존이 아닌가 싶습니다.

 

루미에르-밀크티-음료-사진

 

위에 사진이 제가 주문한 밀크티입니다. 음료 색깔에 맞춰 티코스터를 주셨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목이 말라서 바로 음료를 먹어보니 제가 원하던 밀크티 맛이였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은 간이 딱된 밀크티 맛!!! 다른 선생님들이 주문한 음료도 맛있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음료를 잘 만드나 봐요. ㅎㅎ

 

루미에르-화장실-쪽-입구

 

이곳은 화장실 가는 쪽입니다. 이곳에도 식물이 많네요. 이곳 식물은 모두 분양이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어요. 식물 분양을 하고 싶은 분들은 이곳 카페에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미-형곡동-루미에르-조명카페-형곡동-루미에르-식물-사진-액자

 

문득 천장을 보니 기다란 조명이 많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높은 천장에 참 잘 어울리는 조명이였습니다. 밤에 오면 조명을 빛을 발할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밤에 한 번 들러야겠어요.

 


오랜만에 식물카페에 갔는데 식물을 보며 힐링을 많이 하고 왔습니다. 카페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료도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푸릇한 식물을 보고 힐링하고 싶다면 구미 형곡동 루미에르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naver.me/GhPmpRMg

 

네이버 지도

구미시 형곡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