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천 스크린 골프] 탑스크린 후기

by ※&★*◈ 2022. 2. 14.
반응형

김천 탑스크린

평화동

 

날씨가 좋아서 부모님과 함께 스크린을 치러 가기로 했어요. 평화동에 있는 '탑스크린'에 몇 번 간 적이 있어 오늘도 1시에 예약을 하고 스크린을 치러 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사람들이 스크린을 치러 많이 안 올 줄 알았는데 오전/오후 할 것 없이 예약이 다 차 있더라고요. 스크린을 치러 갈 때 예약은 진짜 필수인 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아래에서 살펴볼게요.

 

김천-탑스크린-외부-사진탑스크린-주차장-사진

 

김천 탑스크린 외부 사진입니다. 외부는 엄청 깔끔해요. 특히 주자장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골프가방도 있는데 주차장이 좁으면 불편하더라고요.

 

 

탑스크린-내부-사진

 

탑스크린 내부 모습입니다. 복도식으로 되어 있고 총 6개 방이 있어요. 저희는 2번방에 배정 받았어요. 

 

탑스크린-카운터-모습

 

탑스크린 카운터 내부 사진입니다. 골프가방이 엄청 많이 있죠? 요즘 골프 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부모님이 가족끼리 꼭 치고 싶다고 하셔서 배우는 중인데.... 후... 너무 어렵네요.

 

탑-스크린-방-모습탑스크린-내부-방-사진

 

2번 방 모습입니다. 담배냄새가 조금 나는 것 말고는 괜찮았어요. 바닥도 엄청 깨끗하더라고요. 방에서 부모님이랑 골프가방을 풀고 있을 때 주인아주머니께서 음료수와 간식을 두고 가셨어요. ㅎㅎ

 

탑스크린-골프장-목록

 

제가 너무 초보라 엄청 쉬운 코스인 제주 CC로 갔습니다. 부모님이랑 올해 스크린을 치러 2번 왔는데요. 제가 못해도 잘한다고 계속 응원해줘서 마음이 편했어요. 이것저것 자세도 봐주시고, 왜 비거리가 짧게 나가는지 이유도 잘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다만 제 몸뚱이가 뜻대로 안 움직여서 문제인 거죠... 진짜 공만 맞추면 되는데 왜 이리 어려울까요? ㅜ.ㅜ 

 

 

탑스크린-점수

 

저는 루키로 했는데도 114가 나왔어요. 갈길이 엄청 머네요.ㅎㅎ 그래도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배워서 부모님과 라운딩 나가는 게 올해 목표예요! 

 

 

http://naver.me/FTOWMWyj

 

네이버 지도

김천시 평화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