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논픽션: 포겟미낫 핸드워시 사용 후기

by ※&★*◈ 2022.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30살이 된 기념으로 지인이 선물을 해준 포겟미낫 핸드워시 사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청결이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죠? 저는 사실 집에서 핸드워시를 사용하지 않고 비누로만 손을 씻었어요. 그런데 핸드워시로 손을 씻어보니 거품도 잘나고 훨씬 편하더라고요. 그럼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논픽션 : 포겟미낫 핸드워시 300ML

 

논픽션-배경사진

 

논픽션: 순수하고 솔직한 본질의 힘

 

깨끗하고 건강한 모든 제품은 설페이트, 파라벤, 프탈레이트 등 1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클린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논픽션은 제품 개발에 쏟는 정성과 품질에 타협하지 않습니다. 방부제를 덜 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신뢰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감이 우수한 효과적인 제품을 만듭니다.    

 

 출처 : 논픽션 홈페이지


카카오-선물-카드-사진

 

위에서도 언급했든 지인이 30살이 된 기념으로 핸드워시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요즘 카카오 선물하기로 지인들에게 선물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시국도 시국인지라 멀리 있어 만나기 어려운 분들에게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을 줄 수 있어 좋더라고요. 물론 선물 받는 것도 너무 좋고요. 

 

논픽션-핸드워시-선물-포장-사진

 

카카오에서 배송지를 입력하고 3일 뒤에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지인이 엽서 세트로 보내서 축하카드가 함께 들어 있네요. 선물 포장지도 너무 예쁘죠? 논픽션 만의 감성이 잘 드러나 있었어요.

 

논픽션-핸드워시-사진논픽션-핸드워시-실물-사진

 

포겟미낫 핸드워시 300ML

 

제가 받은 핸드크림은 포겟미낫 핸드워시입니다. '핑크 페퍼, 엠버, 그린 노트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새로운 무드. 스파이시 그린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직접 핸드워시를 사용해보니 나무향과 민트향이 조금 섞인 듯한 냄새가 났어요. 기분 좋은 상쾌한 냄새가 나서 산뜻했고 잔향이 오래가서 좋았습니다. 특히 비누를 사용했을 때는 손이 건조했는데 핸드워시는 보송한 느낌이 계속 들더라고요. 거품도 엄청 잘나요.

 

다음번에 지인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면 논픽션 핸드워시를 선물해 줘야겠어요. 일단 제품 디자인이 너무 고급지고 코로나가 심해짐 요즘 선물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논픽션 핸드워시 사용후기였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