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유미의 세포들 MBTI 테스트 해보기! (링크 첨부)

by ※&★*◈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2022년 6월 10일 날 첫 방영이 되었어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방영된 기념으로 유미의 세포들 MBTI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다양한 세포들 중에 제 MBTI 유형은 무엇일까요???

 

 

유미의 세포들 MBTI 테스트 링크

유미의 세포들 시즌2 테스트 - 메타브 metavv

 

유미의 세포들 시즌2 테스트

[나와 닮은 유미 세포는?]이성세포, 감성세포, 출출세포 ...내 성격을 닮은 유미의 세포는 뭘까? 🤔내 결과가 궁금하다면..?테스트해보고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보러 가자! ❤

www.metavv.com:443

위에 링크 주소를 첨부해 놓았습니다.

 

 

 

유미의세포들-MBTI결과
유미의 세포들 MBTI 결과

 

유미의 세포들 중 저는 출출세포가 나왔네요. '설마 출출세포는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출세포가 나와서 너무 웃겼어요. 출출세포는 전체 참여자 중 10.47%가 나왔다고 하네요. 꽤 많은 분들이 출출세포가 나왔나 봐요. 

 

 

 

출출세포-검사결과-사진

 

MBTI 결과가 나오면 위에처럼 세포의 특징과 세포가 특히 거대해질 때가 언제인지도 알려줍니다. 다 맞는 말이에요...

 

나와-잘맞는-잘맞지-않는-세포-사진

 

유미의 세포들 MBTI는 나와 잘 맞는 세포와 맞지 않는 세포까지 알려주네요. 센스가 넘치는 MBTI입니다. 저는 난폭세가 잘 맞고 작가세포와는 잘 맞지 않네요.

 

세포 종류

이리저리 가장 바쁜 이성세포 ESTJ

조신함을 지키는 ISFJ

논리로 유미 편을 들어주는 판사세포 INTJ

마지막 선을 지키는 자존심세포 ISTP

사랑엔 발 벗고 나서는 사랑세포 ESFJ

진정한 쎄믈리에 촉세포 INTP

오늘의 정리왕 게시판세포 ISTJ

즐거움에 진심인 여행세포 ENTP

표정 관리하는 리액션 1호 세포 ENFJ

밤이 되면 깨어나는 감성세포 ENFP

쓸데없이 당당한 출출세포 ESFP

언제 터질지 모르는 난폭세포 ESTP

불화는 싫은 평화세포 ISFP

새벽에 움직이는 작가세표 INFJ

귀여운 허당미를 가진 명탐정세포 ENTJ

 

 

저는 MBTI가 항상 ENFJ가 나왔는데 출출세포는 ESFP네요 하하하. 질문이 다른 MBTI 유형 검사보다 적어서 다르게 나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출출세포 귀엽잖아요? 귀여운 게 최고예요.

 

 

유미의 세포들 MBTI 테스트 질문지 (12개)

 

테스트-질문1-사진테스트-질문-2사진

 

테스트-질문3-사진테스트-질문4-사진

 

테스트-질문5-사진테스트-질문6-사진

 

테스트-질문7-사진테스트-질문-8사진

 

테스트-질문9-사진테스트-질문10사진

 

테스트-질문11-사진테스트-질문-12사진

 

위에는 유미의 세포들 질문 12개를 모아놔 봤어요. 12개의 간단한 질문이기 때문에 금방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정주행 하시는 분들은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