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넬) NEW 루쥬 코코밤 918 후기

by ※&★*◈ 2022. 9. 5.
반응형

 

(샤넬) NEW 루쥬 코코밤 9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넬) NEW 루쥬 코코밤 918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8월이 생일이었는데 멀리 있는 친구가 기억을 하고 카카오톡으로 생일 선물을 보내줬어요. (감동감동) 그래서 오늘은 선물 후기를 한 번 남겨보려고 합니다.

 

샤넬-택배-포장-상자-이미지샤넬-기프트-카드-사진

 

택배박스에 취급주의라는 커다란 문구가 써져있고 택배를 뜯어보니 CHANEL 로고가 크게 박혀있는 종이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종이인 줄 알았는데 친구가 주문한 기프트 카드였습니다. 센스쟁이,,,

 

샤넬-포장-이미지

 

카드 밑에는 위에 처럼 선물이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도 참 고급스럽게 잘 해 놓았네요. 역시 믿고 보는 샤넬.

 

청약철회서-사진-샤넬

 

포장지 안에는 먼저 청약 철회서가 들어 있었어요.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청약 철회서를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교환이나 반품을 할 생각이 없기때문에 청약철회서는 대충 훑어보았습니다. 그런 뒤 바로 종이봉투를 열어 보았습니다. 

 

샤넬-코코밤-가방-사진샤넬-코코밤-루쥬-이미지

 

종이봉투를 열어보니 작은 파우치하나가 보이네요. 파우치 안에 작고 소중한 샤넬 코코밤이 있었습니다. 밤 하나에도 포장을 정성스럽게 해 줘서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카카오톡#생일선물#샤넬 NEW 루쥬 코코밤 918

샤넬-코코밤-겉모양-사진샤넬-코코밤-색깔-이미지

 

케이스가 너무 예쁘죠? 화이트와 골드가 섞여 있어서 고급진 느낌이 드네요. 케이스 위에는 샤넬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친구가 선물한 코코밤 918은 '마이로즈'이고 코랄 컬러라고 보시면 돼요. 

 

립밤이라 색이 없을 줄 알았는데 입술에 발라보니 발색이 굉장히 잘 되더라고요. 립밤과 립스틱을 섞어 놓은 느낌입니다. 저는 회사에 출근할 때 립스틱 대신 샤넬 코코밤을 그냥 바르고 가요. 과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샤넬-코코밤-발색-사진

 

발색 한 번 보고 가실게요~ 립밤같지 않게 색이 꽤 진한 걸 볼 수 있습니다. 은은한 게 데일리로 딱 좋았어요. 조금 더 진한 색을 원하신다면 여러 번 입술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구성성분

루쥬 코코밤은 오메가-9를 풍부하게 함유한 올리브 나무 열매와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함유한 나뭇잎에서 추출한 올레오액티브 오일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바르는 즉시 촉촉한 수분을 채워 입술은 매끄럽고 편안해지며 오래도록 수분감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다른 립밤에 비해 수분감이 많아 보였어요. 제가 입술 각질이 심한 편인데 코코밤을 바르니 각질이 많이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진짜 자주자주 사용할 립밤이에요. 친구야,,, 고마워.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