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U편의점] '짱구는 카레대왕' 판매처 및 후기

by ※&★*◈ 2022. 10. 2.
반응형

짱구는-카레대왕-솔직후기-썸네일

 

우연히 CU를 갔다 왔는데 '짱구는 카레대왕' 신상이 나온 걸 발견했습니다. 라멘에 이어 카레가 출시돼 짱구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요즘 인기 있는 띠부씰도 들어 있다고 하여 바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바로 들려드릴게요.

 

 

1. 가격 및 판매처

 

가격: 4,900원

판매처: CU편의점, GS25

 

가격은 4,900원으로 컬렉션 띠부씰이 들어 있어 꽤 비싸게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짱구 카레대왕을 판매하는 곳은 CU편의점이며 9월 29일부터  GS25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짱구는 카레대왕 모티브

 

짱구는-못말려-카레-먹는-짱구-사진

 

짱구는 카레대왕은 실제 짱구 애니메이션에서 짱구가 즐겨먹은 인도식 카레를 모티브로 만든 상품이라고 합니다. 만화 속에 나오는 카레 색깔과 똑같은 색상으로 만들었으며 부드럽고 진한 카레에 담백한 닭고기 맛을 추가하여 기존의 카레와 차별화를 두었다고 합니다. 

 

3. 짱구는 카레대왕 조리 방법

 

짱구는-카레대왕-실물-사진

 

제가 구입한 짱구는 카레대왕입니다. 집 앞 CU편의점에 3개나 있더라고요. 구하기 쉽지 않다고 블로그에서 본 것 같은데 제가 사는 곳에는 물량이 많이 있어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표지에는 인도 정통 마살라 커리라고 되어 있네요. 마살라 커리는 강황 본연의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오리지널 엘로우 커리라고 보시면 되세요. 또한 짱구는 카레대왕은 냉장보관이기 때문에 유통기간이 꽤 길더라고요. 저는 9월 30일에 구입했는데 유통기한이 12월 24일까지였어요. 

 

짱구는-카레대왕-뒷면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원재료 및 함량과 관련된 내용이 적혀 있었어요. 총 내용량은 284g이며 445kcal입니다. 

 

짱구는-카레대왕-맛있게-먹는방법-사진

 

옆면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놓았네요. 저는 표지에 닭고기가 들어가 있어 닭고기가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닭고기 육수가 들어있다고 적혀 있더라고요. 

 

짱구는-카레대왕-사진짱구는-카레대왕-재료-사진

 

종이 슬리브를 제거하면 검은색 용기가 보입니다. 뚜껑을 열고 안을 열면 즉석밥, 카레 소스, 마늘후레이크가 들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짱구는-카레대왕-내용물-사진-두번째

 

햇반은 CJ 제일제당 150g입니다. 먼저 햇반을 뜯어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돌려줍니다. 

 

짱구는-카레대왕-소스-사진

 

2분 동안 조리한 즉석밥을 검은색 용기에 담아 주고 카레 소스를 부은 뒤 다시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줍니다. 

 

짱구는-카레대왕-조리-방법-사진

 

마지막으로 밥 위에 마늘 후레이크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만드는 과정이 일단 번거롭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 냄새가 너무 좋아서 얼른 먹고 싶더라고요.

 

* 검은색 용기가 굉장히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4. 솔직 후기

 

카레와 마늘 후레이크를 밥과 잘 섞은 뒤 먹어 보았어요. 처음 먹었을때는 카레의 단맛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달아서 조금 놀랐어요. 달달한 카레는 오랜만에 먹어 봤거든요. 그런데 먹다 보니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다소 매울 듯싶어요. 

 

또한 인도 카레답게 건더기가 없어요. 대신 카레 소스가 엄청 부드러워 일본식 또는 인도식 카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건더기 없는 카레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마늘 후레이크가 진짜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카레랑 같이 먹으니 입안에서 마늘향이 나면서 풍미가 훨씬 좋아지더라고요. 없으면 많이 아쉬울 뻔했어요. 

 

짱구 카레대왕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성인이 먹기에는 양이 부족했거든요.

 

5. 띠부실 종류

 

카레를 다 먹고 띠부씰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짱구 컬렉션 띠부씰 종류는 90종 이상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짱구-띠부씰-컬렉션-스티커

 

저는 귀여운 판다 유리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짱구인줄 알았는데 머리카락이 있더라고요. 스티커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카레 양이 적어서 구입을 안하려고 했는데 띠부씰을 보니 또 구입하고 싶어지네요,,,사람 마음이 참 한결 같지 않아요. 다음번에 재구매를 한 다면 아마 띠부씰때문일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